BIM 교육을 받고 나서
BIM전문과정(스-1) _ 원격28h+집체7h ※ 작성자 강*래 작성일 2026-06-21 조회수 321.교육을 받으며 건설업이 많이 발전했음을 알고 앞으로 무엇이든 할수있음을 알게되었음
2.정말 많은사람이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앱 개발 많이되어 BIM을 사용 하기 좋은 환경에 접하게 되었다고 생각함
3.설계 시공 사후관리가 일사분란히게 연결되어 건설업 발전이 용이해짐
4.10년전 접했을땐 전문가만 할수있고 어렵다고 생각했으나 지금은 노력만 하면 할수있다고 생각함
5.2D,3D, 4D, 5D등 연결이 순조롭게 되고 수량산출 자재선정을 쉽게 되어 좋았음
6.앱의 연결 없이 하나로 작성이 과죄인듯함
문의전화
02-816-1311
